반응형
배달의민족,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 시범 도입...소비자 알 권리 강화
배달의민족에서 매장 판매 가격과 배달 주문 가격이 동일한 가게를 알아보기 쉽도록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를 도입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 시범 도입한다
www.etnews.com
배달음식 가격이 높아진 이유는 회피하고..
매장가격과 같이 팔라는 나쁜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매장에서는 카드 수수료..
배달은 우리가게클릭, 오픈리스, 배민원 수수료 포함된 가격으로 진행해야 맞는게 아닌가..
배달음식 가격 때문에 매장 가격 올리는 사장님들이 더 많아질 것 같다..
반응형
'외식업 정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배달에는 사장님들은 없었다. (0) | 2023.11.17 |
---|---|
네이버 검색 키워드 고도화 feat 음식점 검색 (0) | 2023.11.17 |
배민의 횡포 (1) | 2023.10.23 |
배민 카테고리 쪼개기 공론화 (1) | 2023.10.19 |
배민의 배민 스토어 (0) | 2023.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