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업 정보/경영

배달앱 소비자 불만 중 가장 큰 것?

반응형

[경제][생생경제] 배달앱 소비자 불만 증가, 제일 큰 불만 사항은? | YTN

 

[생생경제] 배달앱 소비자 불만 증가, 제일 큰 불만 사항은?

■ 방송 : YTN 라디오 FM 94.5 (15:00~16:00)■ 진행 : 박귀...

www.ytn.co.kr

 

 

 

위 언론사에서 배달 관련 소비자 불만을 정리해주었다. 

 

불만

1. 배달지연 

2. 이물질

3. 배달집 사장의 감정적 대응 

 

 

만족도 

 

공공배달앱이 민간앱보다 만족도가 더 높았다. 

아마 지역 화폐나 배달료가 저렴한 것이 그런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외식업 정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 어플의 딜레마  (0) 2023.03.07
배달음식점 끝.  (0) 2023.03.05
김민수 비로보틱스 대표 인터뷰  (0) 2023.02.13
배민 로봇 자회사 비로보틱스 출범  (0) 2023.02.05
배민 고마워! 거리별 배달팁  (1) 2023.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