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zdnet.co.kr/view/?no=20230905155921&utm_source=oneoneone
쿠팡이츠의 무제한 10%할인 시작으로 다시 배달앱들이 할인 전쟁을 시작 한 것 같다.
그래서 8월을 기점으로 배달앱 이용자가 다시 늘어났다.
무더위도 한 몫 했다.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배민
모기업이 고객 친화적인 쿠팡이츠
불안불안한 요기요
올 겨울을 기점으로
쿠팡이츠가 요기요 고객을 흡수하고
배민과 쿠팡이츠의 시대가 올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외식업 정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민 카테고리 쪼개기 공론화 (1) | 2023.10.19 |
---|---|
배민의 배민 스토어 (0) | 2023.09.15 |
배민 x 홈플 (0) | 2023.08.30 |
배민앱 개편 2023.08.28 - 쿠팡+쿠팡이츠 = 배민+광고 (0) | 2023.08.28 |
와...배달특급...이정도야? (0) | 2023.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