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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의 주 수입원 -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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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의 주 매출은 "광고"

네이버의 주 매출은 "광고" 

카카오의 주 매출은 "광고" 

 

배달의 민족도 앞으로 주 매출은 "광고" 일 듯 싶다. 

 

아 물론 배달음식점을 통해서 들어오는 광고비도 무시 못한다. 

하지만 앞으로 앱 사용자가 배달의 민족으로 쏠릴 것이므로 

그 많은 사용자에게 노출 시킬 수 있는 배너광고에 대한 수익이 어마무시 할 듯 하다. 

 

그와 관련된 기사이다. 

 

 

https://byline.network/2023/07/19_38761

 

배달의민족, 광고 수익 본격 확대 준비 - Byline Network

배달의민족이 본격 배너 광고 확장에 나선다.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를 이용하다, 자체 운영하는 배너를 시범 운영 중이다.

byline.network

 

 

이번 광고 서비스 출시로 배달의민족은 기존 광고 상품에 비해 높은 수익성을 가진 광고 상품을 가질 수 있게 됐다. 사이배너는 노출 영역에 따라 일 100~150만원을 지불하며, 대문배너는 1일당 3000만원이다. 반면 울트라콜은 월 8만8000원, 배민1 한집배달 기본형 상품은 중개 이용료 6.8%로 구성됐다. 만약 한집배달을 이용하는 점주가 배달의민족을 통해 월 300만원을 벌어들였다면, 우아한형제들 측의 수익은 20만원 남짓이다.

한편, 배달의민족 광고 관련 자료를 보면 내부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주문회원 기준 남성이 43%, 여성은 47%다. 연령대는 20~40대에 집중돼있다. 20대 회원이 34%, 30대 회원이 31%, 40대 회원이 21%다. 배달의민족 DAU는 500만명 정도로 안내하고 있다.

배달의 민족 광고 비용...후아 

 

대문배너는 1일 3000만원 야 이 도둑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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