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업 정보/경영

네이버 검색 키워드 고도화 feat 음식점 검색

반응형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89206635806704&mediaCodeNo=257

 

동네 음식점 검색·예약 한번에…네이버, 로컬검색 고도화

네이버는 이용자가 원하는 가게를 빠르게 탐색하고, 실시간 예약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로컬 검색을 고도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음식점 업종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되며 대상 업종은 순차

www.edaily.co.kr

 

 

네이버가 음식점 검색 기술을 고도화 했다. 

최근 네이버 ui가 짙은 녹색에서 옅은 색으로 변경되었다. 

아마 늙은 이미지보다는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어서 그러는 것 같다. 

 

위젯에 힘도 확실히 많이 빠졌다. 

그리고 빠진만큼 힘을 실어주고 있는 곳이 

바로 "키워드" 이다. 

 

예전에는 "회식 맛집" 이라고 검색을 했어야 했다면 이제는 "20명이상 단체 가능한 회식 맛집" 이렇게 검색을 해야 보다 업체에서는 상위노출이 됀다. 

 

 

이것은 앞으로 앱을 개발 할 때, 앱을 홍보 할 때도 마찬가지이다. 

단순히 "세금 계산기" 라고 홍보를 하면 절대 안돼고 , "음식점 사장님들을 위한 부가세, 종합소득세 계산기 " 라고 구체적으로 적어야 상위 노출이 쉬울 것이다. 

 

참고 할 것!

728x90
반응형